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한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하나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상품명은 '무신사 스탠다드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 [블랙]'입니다.

 

사이즈는 26부터 42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허리에 밴딩처리가 되어 있고, 스판 원단을 사용하여 신축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덕분에 데일리룩, 출근룩으로 활용하기 매우 좋은 기본템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무탠다드 제품이라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축에 속하며 블랙 색상이외에도 다양한 색상이 판매중입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밴딩 슬랙스 기본정보

- 상품명 :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 [블랙] MIPS0001-BK

- TAPERED HIDDEN BANDING CROP SLACKS [BLACK]

- 브랜드 : 무신사 스탠다드 (MUSINSA STANDARD)

- 관련태그 : 정장바지, 정장팬츠, 기본슬랙스, 트라우저, 허리밴딩

- 사이즈 : 26 ~ 42

 

정확한 상품명은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입니다. 허리 부분에 히든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 활동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며, 크롭 제품으로 바지 기장이 조금 짧게 나온것이 특징입니다. 기장이 조금 짧게 나온편이라서 별다른 수선없이 바로 착용하셔도 괜찮더군요.

 

4%의 폴리우레탄이 포함된 양방향 스트레치 T/R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소위 말하는 스판재질로 만들어졌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제가 실제로 착용을 해보니 움직이기 매우 편리하더군요. 신축성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사이즈는 26부터 42까지 나와있기때문에 원하시는 사이즈로 구매해서 입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34로 구매했는데 적당히 맞더라고요.

실제 구매 후기

 

저는 지금 살이 좀 많이 찐 상태라서 34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딱 정사이즈로 나온듯 합니다.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네요. 두께는 그냥 '보통'인데요. 한여름에 입기에는 솔직히 힘들다고 봅니다. 늦여름, 초가을, 봄 정도에 입기 괜찮을 것 같네요.

 

 

 

슬랙스 바지의 잠금부분은 정장바지처럼 되어 있습니다. 직접 입어보니까 캐쥬얼한 슬랙스라기 보다는 정장팬츠의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색상이 검정색이라 그런가 출근할때 입으면 괜찮겠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상의를 바지 안으로 넣어서 착용할 때 상의 밑단이 쉽게 빠져나오지 않도록 허리 안단에 실리콘 프린팅 처리한 웨이스트 밴드를 적용했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상의를 빼서 입는 편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상의를 넣어서 입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라는 이름처럼 허리부분에 밴딩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슬랙스 구매하실때는 되도록 허리 부분이 밴딩(고무줄) 처리가 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입어보시면 밴딩없는 슬랙스 입기 힘들정도로 편합니다. 가격도 사실상 일반 슬랙스랑 별 차이 없구요.

 

 

결론

- 무신사 스탠다드는 확실히 기본은 한다.

- 허리 밴딩, 스판재질로 인해서 체중이 나가도 입기 편함.

- 한여름에 입기에는 조금 더울지도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