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위시리스트로 넣어둔 가성비 뛰어난 반바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클레즈란 브랜드에서 나온 Ver.2 클래식 밴딩 반바지로 1장에 약 20,000원입니다. 엄청나게 저렴하죠. 디자인 자체도 무난하고, 밴딩을 통해서 포인트도 주어서 데일리로 입고 돌아다니기 참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장짜리 패키지로 구매하면 36,900원으로 더 저렴해집니다. 이게 다이클레즈에서 매년 나오는 반바지인데 진짜 데일리 외출복으로나 집에서 착용할 용도로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판(폴리우레탄)이 가미된 면원단을 사용해서 신축성도 좋다고 하네요.

 

 

 

상품소개

- 색상 : 블랙, 카키, 라이트 베이지, 아이보리, 차콜, 라이트 블루 (6개)

- 사이즈 : S, M, L, XL, 2XL, 3XL

- 소재 : 면 95% (Cotton 95%) + 스판(폴리우레탄) 5% (Polyurethane 5%)

 

깔끔하고 편안함을 디자인포인트로 잡아 제작하게 된 팬츠로써 다양한 디테일 없이 깔끔한 디테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포인트로 들어간 허리조임끈은 포인트로써 스트릿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바지 뒷부분엔 포인트 라벨을 부착하여 디자인적인 요소를 주었으며, 밑단또한 깔끔하게 마감처리를 하여 취향에 맞게 접어 입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클레즈 밴딩 반바지의 가격은 1장당 약 20,000원이며 색상은 총 6개로 판매중입니다.

 

일단, 허리부분이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서 활동하기 편하고 스판 소재가 섞여있어서 더운 여름에 외출복으로 입기에 딱 좋습니다. 앞주머니, 뒷주머니가 있어서 지갑이나 스마트폰 넣기에 괜찮구요.

 

디자인 자체는 그냥 무난하기 때문에 반팔티, 셔츠 모두 어울립니다.

실측사이즈

 

다이클레즈 Ver.2 클래식 밴딩 반바지 사이즈는 적당하게 나온 편입니다. 기장도 적당하고, 통도 적당한 수준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즈 구매시에는 실측사이즈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평소 입으시던 사이즈대로 구매하셔도 될 것 같네요.

 

저는 키가 170cm인데 M 사이즈로 입으면 딱 맞을 것 같네요. 자주 입는 반바지 실측 사이즈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직접 구매한 후기를 찾아보니까 다이클레즈(DYCLEZ) 밴딩 반바지의 기장은 무릎보다 살짝 위에 오는 수준으로 딱 이쁘게 나왔다고 하네요. 남자분들 아마 반바지 길이를 어느정도 맞추셔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 남자는 딱 무릎에서 살짝 위에 오는 정도가 가장 이쁩니다. 너무 짧으면 좀 그렇더라고요.

 

상품 구매는 무신사(바로가기)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닉 우스터(nick wooster)

 

반바지는 닉 우스터가 입은 것처럼 무릎보다 살짝 위에 올라오게 입는게 적당합니다. 무릎 아래로 살짝 내려오게 입으시면 스트릿 느낌을 내실 수 있습니다.

 

 

 

색상은 이렇게 6가지로 판매중입니다. 저는 블랙, 차콜로 구매 할 생각입니다. 제가 어두운 색상을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반바지 뒷면에는 다이클레즈 로고 포인트가 붙어있으며, 뒷주머니도 하나 달려있습니다. 스마트폰 넣고 다니기 괜찮을 것 같네요.

 

 

세탁방법

 

소재가 면 95% + 스판 5%이기 때문에 그냥 세탁기에 돌리셔도 무방할듯 싶습니다. 오래 입으시려면 세탁망을 활용하시거나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손빨래 하시는 것도 괜찮구요.

 

가격이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다이클레즈 반바지 한 2 ~ 3장 구매해두고 돌려입으면 이번 여름 시즌 잘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