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디스이즈네버댓에서 판매중인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 스웨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전면부에 THIS IS NEVER THAT이라는 문구가 프린팅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S, M, L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색상은 블랙, 베이지, 오렌지입니다. 남여공용 제품으로 여자분들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그냥 딱 심플한 느낌의 니트(KNIT)로 가을, 겨울철에 입기 괜찮은 제품입니다. 조금 쌀쌀한 봄날씨에도 입을 수 있겠네요. 그냥 정사이즈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오버핏 연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방법 : 국내 배송 / 입점사 배송
-평균 배송일 : 2.1일 / 한진택배 (영업일 기준, 결제 후 평균 배송기간)

-색상 : 블랙(BLACK), 베이지(BEIGE), 오렌지(Orange)

 

[ THIS IS NEVER THAT T-LOGO 니트 스웨터 세일정보 확인하기 ]

 

 

색상은 3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이랑 베이지 색상이 굉장히 잘나왔습니다. 오렌지 니트는 현재 품절 상태이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웨터 전면부에는 디스이즈네버댓 이니셜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자수가 아니라 프린팅입니다.

 

맨투맨 스타일로 나온 제품으로 상품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튼튼하게 나와서 오래 입으실 수 있어요.

실측 사이즈

- S (총장 59, 가슴단면 57.5, 소매길이 70)
- M (총장 62, 가슴단면 60, 소매길이 72.5)
- L (총장 65, 가슴단면 62.5, 소매길이 75.5)

 

디스이즈네버댓 신상품 니트는 정사이즈로 나왔습니다. 진짜 정사이즈대로 나왔기때문에 오버핏으로 연출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입어주셔야 하겠습니다. 총장(기장)이 조금 짧게 나온감이 있긴하네요.

 

남자분들은 M ~ L 사이즈 착용하시면 되실겁니다. 덩치가 좀 있다 싶으신 분들은 L 고르셔야 할 것 같네요.

 

관련글 : THIS IS NEVER THAT 2019F/W 맨투맨 신상품 정리

 

 

스웨터 뒷면은 로고가 따로 없이 무지입니다.

 

 

니트 전면부에 디스이즈네버댓 로고는 프린팅으로 되어 있습니다. 세탁을 몇 번 해주면 빈티지 느낌이 나게 입을 수 있을듯 하네요. 이왕이면 자수로 좀 새겨줬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목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튼튼하게 잘 짜여진 니트 스웨터입니다. 구매 하신 분들도 상품 퀄리티에 만족하시는듯 하더군요.

 

두께는 그냥 보통 수준으로 기모 있는 맨투맨 보다는 가벼운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실제 구매 후기 및 리뷰

- 진심 딱이네요ㅎㅎ원하는 느낌의 니트 무조건 사세요
- 이번에 디네댓 니트 엄청 잘나왔네요 글자 부분은 자수가 아니고 페인트 칠 처럼 프린팅 되어있어요 처음에 검정색 살려했는데 베이지도 색상이 매력적이에요 제 체격에 적당히 루즈하게 딱 맞는거같아요 기장은 L사이즈인데 안깁니다. 검정색도 갖고싶어요 되게 이쁘게 잘나왔네요.
- 정가가 너무 비싼감이 있어서 지금 세일할때 적립금 포함해서 7~8 사이에 사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옷은 탄탄한 편이구 까슬거리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전면부 폰트가 떼질까봐 불안하긴 한데 확실히 이쁘긴 이쁩니다 두께는 일반 오버핏 니트 느낌? 딱 괜찮습니다
- 디자인 하나는 정말 잘뽑았네요!!! 두께도 너무 두껍지 않고 따듯합니다. 근데 보풀은 잘 일어날 것 같네요.
- 네버댓 로고가 박혀있으면 니트건 후드건 다 이쁘기 마련이죠 항상 맨투맨 후드만 로고제품이 나왔는데 니트제품으로 만나보니까 더 예뻐보여요 ㅎ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