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디스이즈네버댓이라는 브랜드에서 판매중인 2019 F/W 시즌 맨투맨 티셔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THIS IS NEVER THAT은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있는 도메스틱 브랜드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저도 기본 아이템으로 맨투맨이랑 후드티 몇 개 가지고 있네요.

 

현재 2019 F/W 시즌에 나온 맨투맨 티셔츠들은 약 70,000원 정도의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굉장히 심플하게 나와서 기본 아이템으로 구매하시면 매우 유용하게 사용 하실 수 있겠습니다.

 

 

T-Logo Crewneck Black (TN2657)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크루넥 티셔츠입니다. 색상도 블랙인데다가 thisisneverthat 로고도 전면부에만 심플하게 적혀있습니다. (강력추천)

 

뒷면은 아예 이렇게 로고도 없고요.

안감에 기모처리가 되어 있어서 늦가을 ~ 겨울 시즌에 입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덧붙여서 색상도 블랙이라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맨투맨 상품입니다.

 

 

[ 디스이즈네버댓 맨투맨 2019 F/W 신제품 모두 보러가기 ]

 

 

T-Logo Crewneck Charcoal (TN2659)

두번째 상품도 역시 전면부에만 로고가 자수되어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디스이즈네버댓 맨투맨입니다.

현재 두번째로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색상은 차콜색상입니다. 회색과 더불어서 많이들 찾으시는 색상이죠.

 

안감은 기모처리가 되어있으며, 사이즈는 그냥 보통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S, M, L, XL 네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여성분들은 S사이즈로 주문해주시면 알맞게 입으실 수 있겠습니다.

오버사이즈로 입기를 원하시면 사이즈를 한 단계 올려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차콜색상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딱히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아닌데 찾으시는 분들은 많네요.

 

 

T-Logo Crewneck Burgundy (TN2658)

세번째도 디네댓 로고가 전면부에만 자수되어 있는 T-Logo 제품입니다.

버건디 색상으로 조금 짙은 빨간색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색상도 코디하기가 꽤나 쉬운 편으로 기본템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색상입니다.

 

역시 안감은 기모처리가 되어있고.... 사이즈도 S, M, L, XL 네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검정색, 회색은 너무 무난한듯해서 포인트를 주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싶네요.

 

 

SP-Logo Crewneck Black (TN2729)

SP-Logo 라는 맨투맨 제품으로 전면부와 후면부에 디스이즈네버댓 로고가 자수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로고 주변이 네모로 포인트가 표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모처리가 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S, M, L, XL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블랙색상에 THIS IS NEVER THAT 로고가 강조된 제품으로 기본템으로 활용하기 좋아보이네요.

저는 T-Logo 제품보다는 SP-Logo 제품이 좀 더 마음에 드네요. 기본템에 살짝 포인트가 들어간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 This is never that 맨투맨 인기제품 구경하기 ]

 

 

SP-Logo Crewneck Navy (TN2732)

역시나 SP-Logo 제품이고 앞뒤로 로고가 자수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남색(Navy)로 굉장히 많이 찾으시는 상품입니다.

 

보통 맨투맨하면 검은색, 남색, 회색을 가장 많이들 찾으시더군요.

저는 검은색 내지는 남색 제품으로 주로 찾는 편이구요.

 

기모처리가 되어있고, 사이즈는 S ~ XL까지 있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2019.11.04 기준으로 S, M 사이즈는 품절상태인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스이스네버댓 자체 브랜드가 인기가 워낙 많기때문에... 인기있는 색상 제품들을 사이즈가 금방금방 빠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D Logo Crewneck Black (TN2544)

디스이즈네버댓 로고가 3D로 프린팅되어 있는 맨투맨 티셔츠입니다.

역시나 기모처리 되어 있으며, 현재 사이즈 모두 재고가 있는 상태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인듯하면서도 3D 로고가 포인트를 주는 제품입니다.

마치 영화 백투더퓨처를 연상시키는듯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네요.

 

이 정도 포인트는 무난하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무난한 디자인을 원하지만 포인트는 살짝 주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저는 튀는 디자인을 싫어하는 편이라... 끌리진 않는군요.

 

 

C-Logo Crewneck Black (TN2812)

심플의 극을 달리는 제품입니다. 맨투맨 티셔츠 전면부에 고무로고 하나만 조그맣게 있네요. 뭐... 사실상 디스이즈네버댓 제품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기 굉장히 힘든 상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정말로 간단한 검정색 맨투맨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안감은 기모처리가 되어 있으며, S ~ XL 사이즈까지 있습니다.

현재 XL 사이즈는 품절이네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Logo Crewneck Grey (TN2815)

심플하게 전면부에만 로고가 박혀있는 크루넥 티셔츠입니다. 앞에서 살펴본 검정색상은 그닥 마음에 안들었는데... 회색색상은 또 괜찮네요. 티셔츠 색상이랑 로고색상이랑 대비가 이루어지니까 나름 괜찮아보입니다.

 

안감 기모처리 되어 있고... 사이즈는 S ~ XL 사이즈까지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인지 XL 사이즈는 품절상태이고, S 사이즈는 8개 남았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T-Logo Knit Sweater (블랙, 베이지, 오렌지)

이건 디스이즈네버댓 맨투맨 니트 제품입니다. 일반 크루넥 티셔츠가 아니라 Knit라는 점을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전면부에 thisisneverthat이 프린팅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S / M / L 세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사이즈가 살짝 크게 나온 제품이오니 구매시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랙, 베이지 색상이 현재 인기가 많습니다.

니트 제품이라 청바지와 함께 입어주시기만 해도... 멋스러운 제품입니다.

 

저도 살만 안쪘으면 하나 사서 입고 싶은 제품인데 지금 살이 많이 붙은상태라 참아야겠네요.

 

 

Stripe Crewneck (블랙, 네이비, 브라운)

티셔츠 전면부에 스트라이프 로고가 그려진 맨투맨입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브라운 3가지가 있는데요. 검정색 빼고 나머지는 좀 별로네요.

 

구매생각 있으신 분들은 검정색 추천해드립니다.

안감 기모처리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S, M, L, XL 네가지이며 현재 사이즈 충분히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