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싱글코트를 하나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사일런스(IN SILENCE)에서 판매하고 있는 CASHMERE 코트입니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그레이, 카라멜 브라운 4가지로 판매중이며 사이즈는 S, M, L 세가지입니다.

 

가격대는 약 20만원 ~ 23만원으로 평범한 수준이며, 구매하신분들의 평가가 꽤나 괜찮은 제품입니다. 키가 작으신 분들도 착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019 F/W 제품이긴하지만 엄청 두꺼운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강추위가 휘몰아치는 날씨에는 착용이 다소 어려울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IN SILENCE 캐시미어 싱글 코트 세일정보 확인하기 ]

 

 

인사일런스의 MORRIS CASHMERE COAT입니다.

The Woolmark Company의 인증을 받은 울과 고급 캐시미어 소재를 혼방한 원단을 채택하여 착용감이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우수합니다.

안감 등판에 독일제 고급 솜인 컴포템프를 퀄팅하여 코트의 실루엣을 살리면서도 강화된 보온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코드보다 살짝 짧은 기장감으로 보다 캐주얼한 감각을 강조하고 짧아진 기장만큼 밸런스를 맞춰 V존을 향상시켜 다리가 길어보이도록, 뒷트임을 추가하여 실루엣은 최대한 살려주었습니다. 활동하기 꽤나 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무늬와 퀄리티가 뛰어나고 견고한 천연 소뿔 단추를 채택하였습니다.

dd

인사일런스의 코트는 더욱 아름다운 실루엣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선을 거듭하며 매년 진화 중입니다.

이번 시즌의 경우 기존 23oz에서 24oz 중량감의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보온성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소재

- 겉감 : 캐시미어 10%, 울 90%
- 안감 : 폴리에스테르 100%
- 충전재 : comfortemp thermal insulation

 

 

해당 싱글코트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기장이 짧게 나온 편입니다.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의미죠. 덧붙여서 보통 남자분들의 경우 키가 작으신 분들은 Coat 아이템을 고르실때 굉장히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해당 제품은 기장이 짧게 나왔기때문에 165cm ~ 170cm 정도의 분들도 멋스럽게 소화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SMALL 사이즈를 구매하시면 키가 작으신 분들도 싱글코트를 통해서 색다른 코디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셔서 코디하신 여자분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성용으로 나온 제품이긴 하지만 SMALL 사이즈의 경우에는 여자분들도 괜찮은 핏을 연출 하실 수 있나봅니다. ( 실측사이즈를 꼭 확인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무늬와 퀄리티가 뛰어나고 견고한 천연 소뿔단추를 채택하였습니다. 처음 알게 된 사실인데 저렇게 생긴 단추를 소뿔단추라고 따로 칭하더군요.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서 뒷트임 디테일을 추가하였습니다. 안주머니(이너포켓)가 달려있으며 Coat 안쪽 부분도 섬세한 디테일로 마무리를 한 제품입니다.

 

- 세탁방법 : 드라이클리닝
- 안감 : 있음
- 두께감 : 두꺼움
- 계절 : 겨울
- 신축성 : 없음
- 세미오버핏
- 어깨패드 : 없음

 

 

순서대로 카라멜 브라운, 다크 네이비, 그레이 색상입니다. 블랙 색상은 앞에서 보여드린 제품이구요. 색상 선택폭이 4가지이므로 여러분들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그레이, 다크 네이비 색상이 마음에 드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