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 다가온만큼 오늘은 숏패딩 상품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2019 F/W 시즌에 출시한 덕 다운 점퍼입니다. 색상은 카본 블랙, 베이지, 카키 3가지이며 가격은 약 30만원입니다.

 

모자에 털이 붙어있는게 특징인데요. 따로 분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일단 분류는 숏패딩으로 해보았는데 제품 생김새만 본다면 두툼한 항공점퍼가 생각나는 디자인입니다.

 

아직까지 패딩을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NATIONAL GEOGRAPHIC 숏패딩 신제품 세일정보 확인하기 ]

 

 

사이즈는 90, 95, 100, 105, 110, 115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카키 3가지 색상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의류 상품들의 경우 인기상품이라 품절이 굉장히 빠르게 된다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도 몇가지 사이즈는 품절상태네요. 남성용으로 나온 상품이기때문에 여성분들이 입으시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 핏 : 레귤러

- 촉감 : 보통

- 신축성 : 없음

- 두께 : 두꺼움

- 계절 : 겨울

ㅇㅇ

상품 상세정보

- 남성 전용 블루종 숏 덕 다운 점퍼
- R.D.S 덕 다운 (Duck Down) 80:20의 충전재를 사용
- 안감 등판에 발열 안감 적용으로 착용 시 옷 내부에 단열 레이어 형성
- 견고한 폴리/코튼 소재에 발수가공 및 PU 코팅을 두번하여, 오염이나 눈과 비가 오는 환경에서도 높은 보온성 유지
- 밑단/소매 시보리 밴딩 처리로 열 배출 차단 및 보온성 강화
- 책임감있는 다운(Down) R.D.S(Responsible Down Standard)로 인증 받은 충전재 사용
- FUR(퍼), 후드 모두 개별 탈부착 가능

 

 

패딩 측면에는 이렇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와펜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패딩 안감 등판쪽에 발열안감을 넣어 보온력을 상승시켰습니다. 모자와 FUR(털)는 분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제가 구매한다면.... 털은 떼고 입을 것 같네요.

 

 

숏패딩 뒷면에는 로고가 따로 없으며, 모자 부분에만 NATIONAL GEOGRAPHIC 로고가 달려있습니다.

 

 

1차적으로 지퍼로 잠글 수 있으며, 2차적으로 단추로 잠그는 것도 가능합니다. 요즘 패딩은 다들 이렇게 나오더군요.

 

 

아우터에 있어서 필수라고 불리는 안주머니는 지퍼처리 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수납하기 딱 좋게 되어있습니다. 왼쪽 팔 부분에도 주머니가 있기는 한데 실용성은 그다지 없어보이네요.

 

내셔널 지오그래픽 의류 상품들은 요즘 왼쪽 팔 부분에 와펜로고를 많이 다는 추세더군요. 뭐 나름 포인트를 줄 수 있기때문에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밑단/소매는 이렇게 밴딩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때문에 숏패딩이라기보다는 항공점퍼 느낌이 많이 나는듯 하네요.

 

 

제품 실측사이즈입니다. 집에 있는 패딩 사이즈를 줄자로 직접 재보시고, 비교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에 입을 코트나 패딩 같은 아우터는 한치수 크게 사는게 편하더군요. 아무래도 겨울이라 날씨가 춥다보니까 이것저것 많이 껴입게 되니까요.

 

 

제품소재

 

- 겉감: 폴리에스터 85%, 면 15%
- 겉감2: 폴리에스터 97%, 폴리우레탄 3%
- 안감: 나일론 100%
- 안감2: 나일론 100%
- 충전재: 솜털(다운) 80%, 깃털(페더) 20%
- 충전백: 폴리에스터 100%
- 모자털: 아크릴 68%, 아크릴계 24%, 폴리에스터 8%

 

 

취급시 주의사항

 

1. 세탁은 물세탁이 효과적입니다. 단독 손세탁 하십시오.
2. 모자 등의 부위에 있는 탈부착 모피트리밍이 있는 제품은 트리밍을 분리 후 세탁하십시오.
3. 세제를 충분히 풀어둔 물에 세탁물을 넣으신 후 담궈두지 마시고 바로 세탁하십시오.
4. 세탁후 세제가 남아 있으면 건조 후 얼룩의 원인이 되므로 옷을 뒤집어 세탁하신 후 헹굼과 탈수를 충분히 하여 주십시오.
5. 탈수 후 뭉친 상태로 두시면 이염이 될 수 있으니 바로 건조하여 주십시오.
6. 열풍건조는 외관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열풍건조를 하지 마십시오.
7. 세탁후 뒤집어 그늘에서 건조하시면 제품의 얼룩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습니다.
8. 완전히 말린 후, 막대기 등으로 다운털을 골고루 두드려서 펴 주십시오.
9. 충전재(다운털) 특성상 바늘구멍에서 세탁 후 경미하게 털이 나오는 것은 불량이 아니므로 털어내고 착용 바랍니다.
10. 금속 장식은 물세탁시 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총평

 

깔끔한 디자인에 나쁘지 않은 숏패딩이라고 봅니다. 가격도 30만원이면 그럭저럭 괜찮구요. 모자떼고 입으면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할 것 같네요. 데일리로 입기에도 나쁘지 않아보이구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