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소개해드리는 상품은 비바스튜디오(VIVASTUDIO)에서 2019 F/W 시즌에 출시된 맨투맨 티셔츠입니다. 티셔츠 앞뒤로 VIVASTUDIO 글자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는 무난한 제품으로 현재 색상은 인디고 블루, 연두색 두가지 색상만 남아있습니다.

 

사이즈는 S, M, L, XL 네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여자분들도 입으실 수 있는 남여공용 제품입니다.

 

2019 F/W 시즌 제품이라 현재 세일중이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스웨트셔츠 세일정보 및 신상품 확인하기 ]

 

 

현재 남아있는 색상은 연두색, 인디고 블루(남색) 두가지입니다. 아무래도... 연두색은 너무 튀는듯한 느낌이고, 인디고블루 색상의 맨투맨이 괜찮아 보이네요.

 

참고로 티셔츠 전면부에는 Vivastudio 글자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글자 아래에는 어딘가의 위치가 적혀있는듯한데 어딘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패션상으로 느낌은 괜찮습니다.

실측사이즈

비바스튜디오 LOCATION LOGO 맨투맨 티셔츠의 실측 사이즈입니다. 그냥 정사이즈로 나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실측사이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자분들도 오버핏 느낌으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비바스튜디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한 맨투맨(크루넥) 티셔츠입니다. 앞면과 뒷면의 비바스튜디오 로고를 나염 처리하였고, 뒤틀림과 수축방지를 위해 원단 상태로 고온(80도)에서 별도의 가공을 했습니다.

면 100%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고강력 스판사를 사용하여 목 늘어남을 방지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여유있고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 특징입니다.

중량감이 있는 720g 헤비 웨이트 원단으로 지난 시즌의 Vivastudio 맨투맨보다 부드러우며 두께감이 있습니다. 따로 기모처리는 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제품 구매후기 및 리뷰

- 평소 상의 100입는데 그거보단 좀 크게나온것같아요 색상이 생각했던거랑 똑같아서 좋네요. 연한 파란색이라 어두운 계열의 옷이랑 두루두루 잘 어울릴것같아서 좋네요 잘입겠습니다.
- 색감도 이쁘고 기모는 없지만 편안해서 더 착용감이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어깨가 오버핏으로 넓어보여서 좋네요~
- 생각했던것 보다는 색감이 어둡고 팔길이가 좀 깁니다 그래도 예뻐요 ㅎㅎ
- 세일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색상 및 프린팅이 무난해 데일리로 입기에 좋습니다.
- 핏, 색감 다 좋네요 커플로 산건데 여친도 엄청 맘에 들어하네요

- 옷이 예쁘고 가성비 좋은것같아요! 오버핏으로 입기 딱 좋습니다!
- 간편하게 맨투맨 하나만 입어도 이너로 입어도 핏감좋습니다.
- 이 제품 추천합니다 그냥 입기에 너무 좋고 체육복이든 청바지든 어디든 다 어울려요
- 생각보다는 얇지만 알고 산거고 여름 뺀 모든 계절에 입기 좋은 옷입니당
- 색감도 좋고 사이즈도 오버사이즈로 좋아요~ 가성비제품으로 자주입고다닐거같네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